수메르 -The Hermit- 독점
작가 : 루저남 | 장르 : 대체역사 | 조회 : 0 | 연독률 : 0% | 선호작 : 0 | 총량 : 0byte
연재편수 : 연재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.
최근연재일 : 연재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.
2021년 1월 7일 이후로 출판되어 절찬리 판매중인 판타지 소설 -서신 야망의 씨앗- 외전에서 13년뒤에 이야기
2016년 가을 18대 정권이 탄핵을 앞두기 전 새천년이라는 자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하여 격랑이라는 소설을 통해서 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한 남자와 훗날 대통령이 되기 위하여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한 여인의 이야기...
[신의] [전전] [전화] 3파트를 통하여 많은 이야기를 다루게 될 소설 
https://blog.naver.com/essaybook/221780325742
첫 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 소설의 리뷰사이트입니다.
굳이 책을 사지 않으셔도  전국에 많은 대학교의 도서관과 공공 기관 도서관에서 종이책 및 전자책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설입니다.

공지사항

출판사와는 출판 계약이 결정된  작품이며 출판전까지 이 곳을 통하여 독자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.


이 작가의 다른 작품

등록된 작품이 없습니다.

이 작품의 감상평

전체보기

등록된 감상평이 없습니다.
소제목 편수 날짜 조회수 추천수 코멘트
연재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.


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.


[김현신] 첫 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과 수메르 시리즈의 주인공들중 한 명이다.  대운을 짊어진 자들 중 한명이며 많은 비밀을 감추고 있다.
[디므아] 첫 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과 수메르 시리즈의 주인공들중 한 명이다. 카레스라는 천족의 신이 빙의 되어 있으며 한반도 전쟁이 일어나면 유엔 연합군 소속으로 군 지휘를 맡게 되어 있다.
[카레스] 첫 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과 수메르 시리즈의 주인공들 중 한 명이다. 디므아라는 여자에게 빙의되어 있는 실체가 없는 신이다. 신계에서는 서열 9위로 알려져 있고 무엇때문에 디므아에게 빙의되어 있는지는 디므아와 카레스 둘만 알려져 있다.
[카즈마] 첫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의 주인공들인 대운을 짊어진 자들 중 한 명이다 과거 16대 정권에서 한국군 간부로 활동하다가 17대 정권으로 넘어오는 과정에서 실각한 아버지의 힘으로 한국군 대위로 활동하고 있다. 디므아와 함께 움직이는 인물이다.
[박승환] 첫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의 주인공들인 대운을 짊어진 자들 중 한명 디므아(카레스)의 명령으로 한국의 어두운 면과 마주하고 있는 인물이다.
[강현경] 첫 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과 수메르 시리즈의 주인공들 중 한 명이다. 대운을 짊어진 자는 아니며 한국군 소속으로 알려지지 않은 비밀 특수부대 소속으로 강현태의 누나이며 국방부의 명령으로 디므아의 보디가드 역활을 하고 있다.
[강현태] 첫 작품 서신 야망의 씨앗과 수메르 시리즈의 주인공들 중 한 명이다. 대운을 짊어진 자는 아니며 한국군 소속으로 알려지지 않은 비밀 특수부대 소속으로 강현경의 남동생이며 국방부의 명령으로 디므아의 보디가드 역활을 하고 있다.